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익점수 강의듣고 확실히 따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9:04

    >


    >


    ​ ​ 아직 입학하지는 않았지만 20살이 되어 신입생이 된 나는 가장 먼저 토익에서 시작했습니다.상대적으로 제가 조금 빨라진 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 방학기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었고, 단순한 스펙용이 아니더라도 본인 안에서 긴급하게 토익성적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가능할 때 하자"는 마인드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토익은 많은 분들이 보는 영어시험이었기 때문에 사실 치르기 전까지는 몰랐습니다.이렇게 목표 점수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을...​ 너무에 텔레비전에서도 연예인들이 920점 받았다. 880점 받았다 이런 내용을 쉽게 만들었으니까 자연스럽게 그런것만 보면 당연히 나도 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정확하게 직접 해보면 토익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결코 쉽지 않고 그만큼의 공부법을 마련해야 소견기간 내에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제가공부한비법이아마가장궁금한주제일거예요.​ 1단, 저는 925점을 기준으로 인강을 통해서 한달간 수강하고 이루게 되었습니다.​ 내가 별일 없이 보 1수 있게 받아넘겨 알겠진 것 시험이지만 이 정도라면 아주 잘했습니다 자부할 것이다...오링이쵸에 800점대도 바라보지 말고 한지만 900조 무이라뇨. 굉장히 높은 점수예요.강의의 경우, 저는 독학을 하면서 가장 크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찾으려고 아이를 썼는데, 최근에는 수업의 질도 아주 좋고, 자주 과인이 와서 고르기가 어려웠던 것이 컸습니다.특히 과도한 환급도 해주기 때문에.. 여기서 무엇을 들어야 하는지 매우 감정했어요.하지만내가객관적,주관적으로봤을때이정도면충분하다고할수있겠죠. 1반이 인 암으로 1개월 만인고 시험을 받은 최근에 이 내용인데, 내가 택한 이 강의만은 결코 칠로 후회가 없습니다. 아! 그리고 추가로 또 하나 소개할 것이 있습니다.​​


    >


    이건 누구든지 추천하고 싶은 책임입니다.사실 어느 공부를 하던지 기본적인 것은 교재의 역할이라고 소견을 합니다! 저도 이번에는 여러가지 소음공부라 인강전에 서점에 가서 대충 훑어보았지만 개인적으로


    이거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아니면 저는 시작용으로 자기온의 교재도 좋았습니다.책 팔러 가면 이게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어요.그래서 은근히 익숙해졌어요.시중에 토익책은 정예가 많은데 제가 직접 공부하면서 느낀 부분은 인강과 병행할 때 효율점을 많이 올려주신 게 컸던 것 같네요.:)


    >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이 인강을 들으면서 한 배경을 말씀드릴게요! 저는, 수강료를 다시 돌려받는다는 목표가 있어서, 이 강의를 처음에 들은 겁니다.높은 점수를 받기에는 내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목표를 나보다 높게 설정하기 보다는 최대한 내가 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주는 것이 우선이었습니다.그러므로 거기에 초점을 맞추고 780점을 노리고 했습니다.물론 제가 이 TOYUKI는 처 소음이었지만, 다른 공인 인증 시험을 본 경험이 있어 그 전에 공부하기로 했다 공부법만 맹신하고 마스크 될 것 같으니 시작했지요!​라도 어떻게 925점이 나 왔느냐 신기해서 아직 믿을 수가 없어요.하지만 그 이유를 따져보면, 원인을 잘 찾을 수 있어요! 제가 듣던 강의가 그 효과를 증폭시킨 겁니다.아무리 영어공부를 했다지만 바로 이렇게 과인이 돼 당황스러웠다고 한다.​​


    >


    저는 나만의 공부 비결이 있지만, 굉장히 힘들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대신 제가 들은 수업을 통과 하고 배운 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게 복습을 나른하다 고도우프헤, 하루에 할당량은 무조건토록 한 것이 제일 컸어요.제가 느낀 토익 고득점 요령은 교재와 인강활용이 무엇보다 핵심입니다.저는 이 강의를 신청하게 되고 함께 배포된 것 중에 해커스 실전 첫 000제 위 문가를 풀었습니다!이를 들려주면서 같이 인강을 가졌어요. 단독서를 쓸 때는 거짓없이, 나쁘지 않고 풀지 않았습니다.part2까지는 전력을 다하려다 겨우 풀어도, 순식간에 지문과 의문에 나쁘지 않는 추앙한 LC가 내 다리를 잡아당기거나 했습니다. 단독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했어요.지문을 거의 날려서 날릴 때가 거의 하나 정도로... 하지만 이는 단독으로 극복하는 것보다는 최대한 좋은 점을 지적하고 보완할 수 있는 설명을 하나하나 듣고 조금씩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인강이었지만 몰입도가 아주 낮은 게 눈에 직접 이 결과가 나오잖아요.처음의 소음은 반 이상 틀렸던 것이 나중에 한두 가지만 틀려라.거기서 얻는 쾌감이 바로 이어서 공부를 소홀히 하지 않는 이유가 된 거죠.가장 유용했던 것은 skimming 방식! 이것이 단순히 책에 쓰여져 있는 대로, 이론대로 하면 분명히 놓쳐버리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하지만이것을선생님과다같이하면어떻게하면효과적으로할수있는지알수있어요.추가로 전략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결도 알려줬고, 들을 때의 자세를 어떻게 취해야 하는지 정중하게 알려줬어요.제가 리스닝이 정말 부족해서 토익 따는데 있어서 괜찮았어요.근데 다행히 리스닝을 너희들이 잘 받게 되어 성적 발표와 동시에 날아올랐어요 ᄏᄏᄏ


    >


    제가칭찬해주고싶었던것은하나의표준으로단순한비법으로문제를푸는것이아니라,글이본인에게올때실제로시험을볼수있도록문제를접근해서해결하는비법을알려주는거예요.제가의식을하지않아도선생님의모습을통해서자연스럽게제것이되고그것이이미지트레이닝이되었기때문에실제시험에서도무중하게느끼지않게되었다는거죠.제가 들은 수업은 신영화 선생님이 진행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다른 분들도 너무 좋지만 이분의 수업 방식을 본인도 사랑합니다.w 목의 sound도 아주 좋고 발소리도 아 본인 운서같아서 귀에 잘 들어갑니다.그렇게 싫어하는 영어도 즐겁게 해주는 마술이(?) 그래서 어떤 날은 마음에 들어서 하루에 이것저것 들은 적도 있지만 재밌게 공부했어요!


    >


    아마직접들으면내가한이야기가왜그랬는지이해할수있을겁니다.1회 적에게 사용되는 단어 자신 구문에 집중을 하기보다 어떻게 임하는지, 행동 강령에 대해서 가르치고 주는데 그 핵심 파악하는 것이 뭔가에서 요점을 알게 됩니다.그러면 점점 실전에 맞게 공부하는 가이드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이렇게 말하면, 솔직히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겠지만, 실제로 보면, 아무리 몰라도 들어야할 양을 듣고있는걸 알겠죠! 아, 그래서 저는 시험보기 몇일전부터 오답복습을 했습니다.)그래서 되도록 오답노트를 만들어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그냥 무계획적인 답안 증거를 찾으러 가서 복습하는 게 아니라 내가 왜 이 예문에서 틀렸는지! 그 실험해 나가는 과정이 같은 유형으로 쌓아야만 했던 이유인 것 같습니다.헷갈렸던 단어 자체 구문, 오답을 만들어 낸 나의 추론 과정과 실수를 노트에 적고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 때문에. 이렇게 좋은 점수를 받게 되었네요.


    >


    이렇게 하면 저는 최근에 토익점수를 받은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자랑할 만한 점수지? 후기를 남기면서 꼭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요.앞으로 볼 날이 오면 저는 다시 이곳으로 돌아올 겁니다.이 글이 도움이 되길!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