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병호] '인생다큐 마이웨이' 스님 전문 배우 데뷔 64년 차 박병호의 인생 조명!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44

    >


    박병호가 늘 곁을 지켜준 부인에 대한 고마움을 고백했어요. 일 6일에 방송된 TV조선의 시사 교양'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는 승려 전문 배우 데뷔 64년째 박병호의 인생을 조명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병호는 50여편이 넘는 드라마에서 스님의 역할을 한 것에 대해서"스님 일을 많이 했어요. 스님 역을 맡을 때 마음이 편하다. 괜찮아, 너희들끼리 연기해도 자연스럽게 연기하시는 게 스님인 것 같아. 사기꾼이나 사장 같은 역할은 다소 신경 쓰기 쉽지만 스님 역할은 의상에 신경 쓰지 않는다. 부그다솔리가 없다고 밝혔다. 실제로 승려가 됐다는 소문이 돌았던 박병호는 "그렇지 않다"며 웃었다. 박병호는 젊지 않아 보증을 서며 억대의 빛을 품은 뒤 어머니를 찾았다고 고백하며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미안함을 표시했다. 박병호는 아내와 함께 어머니의 묘소를 찾아 술과 음악을 바쳤다. 아내는 음악가 박병호에게 "울어야 하느냐"고 물었고, 박병호가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다음 박병호는 오랜만에 집을 떠나 신나지 않고 직속 후배 임혁의 집을 찾았다. 박병호는 승려 연기를 하며 음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제작진은 임혁에게 이렇게 익살스러운 게 정치를 할 줄 알았느냐고 물었다. 임혁은 선거 스포츠를 많이 도왔다. 금호동에 가서 고생했는지 아마 모를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박병호는 "왜 모르는지 다 안다"고 대답했습니다.


    >


    고 김종필 전 총리의 권유로 정계에 입문한 박병호는 2번 낙선했다. 제작진은 "왜 3번째 도전을 하지 않았는가"고 물었고, 박병호는 "이것만 왔을 때 일찍 끝나지 않으면 더 이상 미련을 느끼지 못한다"라고 논평했다. 가정 소견이 본인이었다고 말했다. 다음 박병호는 아들이 살고 있는 집을 찾았다. 아들은 늙어서 태어난 본인애를 많이 받고 살았다며 고등학생 때 엉덩이를 때리는 게 싫었다며 웃었다. 박병호는 두 손녀를 볼 때마다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며느리는 더 잘해주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늘 미안하다고 말했다.다시 집으로 돌아온 박병호는 미술학원을 찾아 수업을 했고 제작진은 박병호에게 선생님에게 부인은 무슨 뜻이냐고 물었다. 박병호는 어떤 때 항상 옆에 있는 사람이었다. 늘 마음속으로 아내가 여기 있어 본인이라고 소견했고, 아내가 준 항상 베풀고 살아라는 내용이 생각난다고 답했다. 아내는 "당신은 나의 가을, 어두운 하반신"이라고 아이를 드러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