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방탄소년단 RM] 2020 New Music New Album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0:22

    >


    >


    >


    >


    >


    >


    예능 히트메이커 시상식에서 올해의 그룹상을 수상하고 무려 영어로 수상소감을 전하는 천재리더님💜ᅲᅲᅲᅲᅲᅲᅲᅲᅲ 최고의 리더인 천재 리더의 수상 소감을 말하기는 저질 영어 수준에서 만족 못하지만,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도 내 귀을 심쿵하게망도우은 단어가 있다면 2020뉴 뮤직!새 음반!오갓삼 ᅲᅲᅲᅲᅲᅲᅲᅲㅠㅠㅠ 이는 바로 2020년에 컴백한다는 의미이다 🥺,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멤버들 컴백 시즌을 경건하게 기다리고 2020년도 발쥬아!!!💜💜💜💜💜💜💜#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RM#방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비 #정국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