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3:31

    [영화]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BEST3, 한번 보면 끝까지 노력하기를 문/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넷플릭스 중독에 걸렸다는 "표헌"이 진부해질 정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과연 어느 쪽을 위해서 이 앱을 켜게 되는 것 1? 유튜브를 떠올리면 간단하다. 볼 만하고 재미있는 것을 연달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래서 멤버십 정책도 융통성 있고 여러 명이 엮어 내기도 할 정도이다.본인도 거소음에는 흥미가 없었지만, 점점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 잠시 달려서 볼거리가 떨어졌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받아 다시 달려보고 있다. 최근에 시청한 것 중 베스트를 공개합니다.


    한번째는 이제 7번째 시즌이 끝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다. 1당 플레이 타이 다이 그리 길지도 않은 메시지도 가볍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많은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하나슬을 뜨는 것이 힘들긴 했지만, 한번 버튼을 누른 후 일찌감치 시즌 5까지 왔다. 아직 갈 길이 멀다


    >


    >


    이예기는 "여성교도소"에 복역 중인 수감자의 스토리로 구성된다. 범법자들로 구성된 스토리이기 때문에 독특한 캐릭터가 많이 튀어나온 본인이 찾아와 몰입해 버린다. 드라마답지 않은 등장요소는 지극히 현실적이었다. "우리 본인"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인종차별부터 빈부격차까지 다룬다. 감옥이라는 폐쇄적인 공간 속에서 각자의 사정이 그려지지만 몰두하다 보면 어느 정도 이입하게 된다.실화라고 해서 놀랐다. 물론 각색은 있었겠지만 전반적인 틀이 책인 인물들은 실제 복역 경험을 뒤로 했다는 점에서 놀라웠다. 다만 선정성이 있기 때문에 동성애가 불편한 사람은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 교도관으로서 본인는 남자 두 사람은 "정, 인정 스토리 최악이었던 것은 아닌가 싶다. 물론, 그런 대비로 매우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었지만, 정 스토리는 별로 없었다.


    >


    >


    둘째, 잔인함을 싫어하는 사람은 통과했으면 좋겠다.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다 조금만 비린내를 참으면 매우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주인공인 "쉬라"가 바뀐 것은 한순간이 아니었다. 부동산 중개인으로 일을 하던 중 메스꺼움을 느끼게 되고 메스꺼움을 느끼게 된다. 정황으로 미루어 그때부터 시작된 것 같다.


    >


    >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하지만 응답을 못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하고 있습니다. 과인 몸은 회복되지 않고 점점 좀비로 변해간다. 그런 병이는 옆집 소년까지 알아챌 정도이다. 다행이도 저 소년은 저 집 딸을 나쁘진 않아 일행으로 합류합니다.그러던 예전처럼 일반식을 즐기지 못했던 그녀는 제목인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를 합니다. 분위기는 코믹하지만 약간 고어스러운 것이 출연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외곬으로 몰입도가 높은 편이니 시청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보신 분들이 관련 장르를 기피한 과에서 가장 재미있게 봤다고 입을 모아 칭찬해주는 제목이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당신에게는 정을 주지 않았으면 좋겠다. 시즌 4가 취소되고 다소 오링이메하게 다듬어진 것으로 줄거리였다 취소가 번복되는 귀추를 바랄 뿐이었다.


    마지막은 "기묘한 내용"이다. 현재 게이다로서도 출시된 성공적인 시리즈이다. 물론 퀄리티는 높지 않지만 팬 서비스 레벨에서 해보기에는 무리가 없었다. 나는 처음 시작할 때 아무 지식도 없이 보았다. 사람이 재미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휙 재생해 보았다. 등장하다는 4명이지만 내용이 진행되면서 항상 걸려서 온다.


    >


    >


    단지 배경이 하나 983년도와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어린 칭구만이 자신있게 와서 빠져드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았다. 그래서 1편씩 쌓아 캐릭터의 매력의 중국에 매달렸다. 현재 시즌 3까지 나, 분의 수도 짧은 편과 브도우이 없다 볼 수 있었다. 가능성을 11은 끊기는 흐름이 몇개도 보이지는 하지만 자신 오고 있는 배우의 존재감에 묻힌다.​ 시작은 마을 골목 대장 4총사의 한명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작은 마을에 사람이 사라지면 난리가 나는데 그 당시 한 소녀가 등장하게 된다. 갑작스러운 만자 신 속에 기묘한 뭉지에들이 1어, 자신과, 사라진 '윌'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아역의 대화 속에서 티키타카가 정말 조화롭다. 심심할 때에는 미소를 짓게 하는 언변에 빠져든다.


    1개월에 1만원은 남지 않는다. 참 제 바쁜 1상에 칩니다 보면, 마음을 가라앉혀 볼 여유가 없어진다. 그래서, 과인은 이 시리즈를 끝으로 해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새 시즌과 작품 소식이 들리면 기분을 하게 만드는 이 때'파 1 껐다'를 소개 받았다.


    >


    전부터 리뷰한 드라마를 비롯하여 영화까지 한번에 즐기실 수 있다. 단, 이곳은 월 단위의 결제 방식으로 운영되는 공간이 아니다. 그래서 한번의 결제로 콘텐츠를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다. 필요한 자료를 결제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매달 비용을 지불하실 필요가 없다.국내 예능과 드라마까지 시청할 수 있다. 최근 종료된 타이틀도 쉽게 구할 수 있을 정도로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다. 결제할 때는 혜택이 큰 편이지만 가급적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했으면 좋겠다. 내가 유아 사용하다 광고는 2개이다.


    >


    >


    첫번째, 소문 이야기 이벤트이다. 네이버 나쁘지 않고 다음 포털에 관련 질문이 올라오면 응답하고 주는 것만으로도 '매일'삼천원을 받을 수 있다. 단발적으로 끝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 장점이 있다. 2번째는 문화 상품권의 핀 번호를 쓰는 것. 이벤트에 들어간 후, 상품권 코드를 적기만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그 금액만 하나 0만 포인트에 이르고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보라.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자세한 이야기는 요즘 "파일썬"을 검색해보면 좋겠다. 잠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작품을 보시려면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